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주간아이돌' 신보라, 김기리 언급 "그분은 아이템 회의 중"

by
Advertisement
'주간아이돌 신보라'

Advertisement
개그우먼 신보라가 남자친구 김기리를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는 최근 앨범을 내고 가수로 변신한 신보라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Advertisement
이날 MC 정형돈은 신보라를 향해 "오늘 그 분도 같이 오셨나"라며 말문을 열였다. 이에 질문의 뜻을 이해하지 못했던 신보라는 "그분이요?"라고 질문을 하자, MC정형돈과 데프콘은 "돈데기리기리", "기리기리 기억되리"라며 신보라의 남자친구인 김기리를 간접적으로 언급해 신보라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신보라는 "지금 그분은 아이템 회의 중이라 올 수 없다"며 김기리를 언급했다.

Advertisement
특히 MC 정형돈은 "최근 김기리와 술을 함께 먹고 문자를 보냈다"며 "정말 예의바른 친구더라. 답장이 다음날이 돼서야 왔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주간아이돌 신보라 출연에 네티즌들은 "주간아이돌 신보라가 출연을 했네요", "주간아이돌 신보라가 아이돌인가요?", "주간아이돌 신보라가 앨범을 냈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신보라는 샤이니의 '링딩동' 노래를 부르며 종현 모창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