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창석 인증샷, “마마에게 사고가 났다” 온 몸에 피 범벅

by
오창석 인증샷 / 사진=오창석 미투데이
Advertisement
'오창석 인증샷'

Advertisement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공주'에 출연 중인 배우 오창석이 촬영 인증 샷을 공개했다.

오창석은 18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황)마마에게 사고가 났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오창석은 극중 교통 사고가 난 장면을 촬영하며 인증샷을 찍은 듯 보인다. 그의 얼굴과 온 몸에는 피가 덕지덕지 엉겨 붙은 분장이 부상의 심각성을 알려주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오로라 공주'에서 마마(오창석 분)는 미국으로 가 로라(전소민 분), 설희(서하준 분)와 새로운 삶을 살기로 약속했지만, 시몽(김보연 분)의 만류로 한국에 남게 됐다.

Advertisement
이후 마마는 집으로 돌아오던 길에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사망해 시청자들을 크게 놀라게 했다.

출연 배우들의 잦은 사망 하차로 논란을 빚었던 '오로라공주'는 오는 20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오창석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창석 인증샷, 그동안 촬영하느라 고생했다", "오창석 인증샷, 사고 분장 오래 걸리겠다", "오창석 인증샷, 극중에서 교통사고 당해서 안타까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