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조성하 딸, 조수현 청순미모+수준급 노래실력…"연극 보며 꿈 키웠다"

by
조성하 딸, 조수현
Advertisement
조성하 딸, 조수현 청순 미모 수준급 노래 실력

Advertisement
배우 조성하의 첫째 딸 조수현 양이 청순한 미모와 함께 수준급 노래실력을 자랑했다.

19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20년 무명 생활을 거치며 미중년 배우로 거듭한 조성하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Advertisement
특히 이날 조성하는 체조선수 출신 아내와 배우지망생 첫째 딸을 최초로 공개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여신미모를 자랑하는 딸 조수현 양은 외모만큼이나 수준급 노래실력을 자랑했다.

Advertisement
아빠 조성하의 자선 전시회에 직접 준비한 의상으로 무대 위에 오른 조수현 양은 성공적인 노래솜씨로 무대의 문을 열었다. 목 상태가 좋지 않아 아빠와 엄마를 걱정시켰던 조수현 양은 끝까지 안정된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주위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배우 지망생인 조수현은 "처음에는 배우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연극 감상을 많이 하면서 꿈이 커졌다"며 진지하게 소신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조성하 딸 외에도 체조선수 출신이자 배우지망생이었던 아내 송아란 씨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돼 재미를 더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