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빅뱅, 도쿄돔 공연서 산타로 깜짝 변신

by
Advertisement
빅뱅이 산타로 깜짝 변신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Advertisement
해외가수 최초로 일본에서 6대 돔 투어 'BIGBANG JAPAN DOME TOUR 2013~2014'를 열고 있는 빅뱅은 19일 도쿄돔에서 공연을 열고 객석을 가득 메운 5만 5000여팬들과 만났다.

이날 빅뱅의 무대에서 단연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환호를 받은 것은 멤버들이 앙코르 공연을 가지면서 산타클로스 분장을 한 장면. 관객들과 좀 더 가까이 만나기 위해 무빙카에 탑승한 멤버들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발랄, 상큼한 공연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평소 자유분방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정평 나 있는 빅뱅이지만 이날만큼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축하하는 의미에서 깜찍한 산타의 모습으로 깜짝 변신해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Advertisement
한편 이번 빅뱅의 돔투어에는 YG엔터테인먼트의 슈퍼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오프닝 공연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19일 도쿄돔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빅뱅은 20일과 21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무대에 오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