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그콘서트 끝싸랑, 6개월만의 복귀 김영희-정태호 '연인 호흡' 폭소

by
개그콘서트 끝사랑
Advertisement
'개그콘서트 끝사랑'

Advertisement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끝사랑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새 코너 '끝사랑'이 첫선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개그콘서트 '끝사랑'은 이혼, 사별 등으로 혼자 된 후 새롭게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들의 이야기를 그린 코너.

박소라, 권재관, 정태호, 김영희가 각각 커플로 분해 극과극의 중년 로맨스를 선보였다.

Advertisement
권재관과 박소라는 같이 사진을 찍는 것도 부끄러워하는 등 수줍은 돌싱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으며, 반면 정태호와 김영희는 거침없이 애정표현을 즐기는 과감한 커플로 분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개그콘서트 '끝사랑'을 통해 6개월만에 '개콘'에 복귀한 김영희는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개그콘서트 끝사랑 코너에 네티즌은 "개그콘서트 끝사랑, 김영희 뱃살 잡는 정태호 능청연기 빵 터졌따", "개그콘서트 끝사랑, 김영희 뱃살까지 개그에 이용", "개그콘서트 끝사랑, 앞으로도 기대된다", "개그콘서트 끝사랑, 저런 커플 있을것 같다" 등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