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겨울 알뜰족 신났다…예본모피코트 40만원대 선보여

by
Advertisement
20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아침 에서는 럭셔리한 연말 모임을 위한 한정판매 이색 장소로 모피할인매장이 소개 됐다. 겨울 날씨속에 멋과 따뜻함, 럭셔리함을 연출할 수 있는 모피코트는 모든여성들의 로망이다. 다만 가격탓에 선뜻 장만하기 쉽지 않은 게 사실. 방송에서는 100% 천연모피를 40만~50만원대에 한정 할인 판매를 하고 있는 이색 장소가 소개됐다.

Advertisement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예본모피가 주인공이다.

예본모피 관계자는 "백화점에 납품중인 300만~400만원대의 모피코트를 어떻게 40만~50만원대에 할인판매가 가능한 이유는 원자제를 경매를 통해 구입하고 직접 제조 유통을 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방송에서는 모피 한정 할인 소식을 접한 발빠른 주부들의 스피드 경쟁하는 모습이 소개되기도 하였는데 입구에서부터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는 이색 진풍경까지 연출됐다.

예본모피는 2014년 3월까지 한시적으로 한정판매 이벤트가 진행 할 예정이다. 예본모피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다양한 상품들이 매월 첫째주 금요일 오후 2시~5시까지만 진행 되는 이벤트로 사전 홈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