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닥터후' 클라라, 제나 루이스 콜먼은 누구? '퍼스트 어벤저' 출연

by
닥터후 클라라
Advertisement
영국 드라마 '닥터후'에서 클라라 오스윈 오스왈드 역으로 출연한 배우 제나 루이스 콜먼에 대한 관심이 높다.

Advertisement
25일 KBS2 '닥터후' 크리스마스 스페셜 편이 방송됐다. 매주 월, 화요일마다 방영하던 '닥터후' 시즌7의 번외 편으로 스페셜 방송 후 특히 '클라라' 역의 제나 루이스 콜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즌7 중반 이후부터 내년에 방송될 시즌8에도 고정적으로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제나 루이스 콜먼은 영국배우로 157cm의 아담한 체구에 인형외모가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닥터후'를 통해 귀엽고 당찬 이미지와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고 있는 그녀는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05년 데뷔한 후 '에머데일', 영화 '퍼스트 어벤저' 등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으며, '닥터후'에서 맡은 클라라 역할이 그녀의 연기 인생에서 최고의 비중과 주목을 받는 작품이다.

Advertisement
또한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롭스타크 역으로 출연중인 영국 배우 리차드 매든과 연인사이다.

이에 닥터후 클라라를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후 클라라, 인형외모 예쁘다", "닥터후 클라라, 시즌8에서도 볼 수 있군요", "닥터후 클라라, 우리나라 클라라와는 사뭇 다른 느낌", "닥터후 클라라, 아담한 체구에 변화무쌍 매력 눈길", "닥터후 클라라, 사랑스러운 인형외모 귀여워요", "닥터후 클라라, 다른 작품에서도 만날 수 있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닥터후'는 영국 BBC에서 1963년 11월 23일 첫 방송한 이후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방영되고 있는 SF 시리즈다. '닥터'라고 불리는 주인공이 타임머신 '타디스'를 타고 여행하며 겪는 일들을 그리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