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K, 인천지역 각급 학교 야구부 지원

by
SK 와이번스가 26일 인천지역 초중고교 야구팀에 4천여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SK 와이번스
Advertisement
SK 와이번스가 26일 인천 지역 초중고교 야구부 및 인천시 야구협회에 야구용품을 전달했다.

Advertisement
SK는 지난 2008년부터 인천시 야구협회와 인천아마야구발전을 위한 용품지원 협약식을 맺고 지난해까지 1억233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지원했다.

이날 SK는 인천지역 초등학교 8개팀, 중학교 5개팀, 고등학교 5개팀 등 총 18개팀에 3560만원 상당의 연습구를 지원했으며, 인천시 야구협회에 심판장비, 베이스 세트, 시합구 등 471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제공했다.

Advertisement
이로써 SK는 올해 개막전에 5000만원을 포함해 지난 5월과 11월에 각각 500만원과 4968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지원하는 등 인천, 경기지역 아마야구와 인천시 야구협회에 총 1억4499만원의 야구용품을 전달했다.

한편, SK는 야구용품 전달 이외에도 아마야구 활성화를 위해 SK 야구 꿈나무 장학금, SK와이번스기 초중야구대회, 행복나눔 야구교실, SK와이번스 유소년 야구대회 등을 운영하고 있다.
노재형 기자 jhn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