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집으로 가는길' 해외 포스터 공개 '완성도 높네'

by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영화 '집으로 가는 길'에서 대서양 건너 떨어져 있는 전도연과 고수의 가슴 먹먹한 모습이 담긴 해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번에 공개된 해외 포스터에서는 '집으로 가는 길'의 영문 타이틀 '웨이 백 홈(WAY BACK HOME)'과 함께 마르티니크 교도소에 수감된 정연(전도연)과 지구 반대편 대한민국 서울에 남겨진 종배(고수)가 각기 다른 공간에서 서로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1만2400km라는 두 사람 사이의 거리감과는 상반되게 전도연, 고수 개별 포스터를 이었을 때 서로 등을 맞댄 것과 같은 구도를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전도연 포스터에서는 말도 통하지 않는 낯선 땅 교도소의 차가움과 정연의 외로움을 교도소 창틀을 통해 새어 나오는 새벽녘의 햇살을 통해 대비적으로 표현했으며, 고수 포스터는 붉은 석양의 색감을 통해 아내가 없는 서울 단칸방에 기대 앉아 두 손을 머리에 기댄 채 고뇌하고 있는 남편의 쓸쓸한 감정을 배가시켰다.


Advertisement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