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 "악플도 감사드려요" 홍진영 답다

by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
Advertisement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

Advertisement
가수 홍진영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방송 출연 소감을 전했다.

26일 홍진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라스' 방송 나가고 리플들 다 읽고 있어요. 좋은 말씀들 너무 감사드리고 악플도 감사드려요"라며 '라스' 출연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오바스러운 부분이 있었다면 예능으로 편하게 봐주시고 사랑으로 감싸주세요"라며 "제가 더 잘할게요. 전 오늘도 열심히 일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덧붙이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풀어헤친 홍진영이 분홍색 미니마우스 머리띠를 한 채로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외모를 선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앞서 홍진영은 25일 방송된 '라스'에 출연해 지난 '라스' 출연 당시 프로 축구선수인 전 남자친구 김진규를 언급한 것과 관련해 "의도가 아니었다"고 해명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홍진영은 "(김진규)측근에게서 지금 그에게 여자 친구가 있으니까 언급을 자제해달라는 연락도 받았다"며 "지금 얘기한 것도 미안하다. 전 남자 친구를 우려먹을 의도는 전혀 없다. 더 이상 남자로 엮이고 싶지 않다. 이 발언 이후 남자 친구가 생기지 않는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에 네티즌들은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에서도 홍진영이 말투가 느껴지네요",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 김진규 언급은 없네요", "홍진영 라디오스타 출연소감, 악플 내용도 적은 것 보니 악플이 많이 달렸나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