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형돈 폭로, "데프콘 일본 여행…식비로만 160만원 지출"

by
정형돈 폭로, 데프콘 식비 160만원
Advertisement
'정형돈 폭로 데프콘 식비 160만원'

Advertisement
개그맨 정형돈이 가수 데프콘과 함께 간 일본 여행에서 밥값으로 160만원을 썼다고 폭로했다.

오는 28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달인특집'에는 절친 정형돈과 데프콘이 출연해 먹성 자랑에 이어 먹방 대결을 펼쳤다.

Advertisement
이날 데프콘은 "사실 나는 복스럽게 먹을 뿐 많이 먹지 않는다"라며 식신 이미지를 부정했다.

이에 정형돈은 "예전에 함께 일본으로 여행을 갔는데 데프콘의 먹성으로 인해 3박 4일 여행 일정에서 식비로만 160만원을 썼다"라고 폭로했다.

Advertisement
이러한 폭로에 데프콘은 "그 곳에 있는 음식 아가들을 하나라도 더 만나보고 싶었다"고 변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형돈 폭로 접한 네티즌들은 "정형돈 폭로, 듣고 보니 데프콘 대단하다", "정형돈 폭로, 데프콘 먹방계 샛별 맞네", "정형돈 폭로, 진짜 많이 먹는다", "정형돈 폭로, 몇 박으로 갔길래 저렇게 많이 들었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세바퀴'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