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이슬, 위에서 본 볼륨 가슴 '이러니 양상국 반하지'

by
천이슬, 양상국 반할만
Advertisement
천이슬, 양상국 반할만

Advertisement
개그맨 양상국와 열애중인 배우 천이슬의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천이슬 성인 게임 화보 속 볼륨몸매'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은 천이슬이 과거 성인 무협게임 '레전드오브소울즈'의 홍보모델로 활동했을 당시 촬영한 모습이다.

이날 검은색 한 뼘 핫팬츠에 빨간색 속옷 차림을 선보인 천이슬은 남자들의 로망으로 불리는 하얀색 셔츠를 입고 청순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특히 핫팬츠로 아찔한 각선미를 뽐낸 천이슬은 빨간색 속옷만 입은 채 글래머러스한 볼륨감과 가슴골을 여과 없이 드러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이슬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천이슬이 이러니 화제가 되지요", "천이슬의 모습을 보니 절로 눈길이 가네요", "천이슬의 남자친구가 양상국이라고요?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양상국과 열애중인 천이슬은 '차세대 베이글녀'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KBS2 '사랑과 전쟁2'의 20대 부부 특집과 KBS2 '드라마 스페셜-동화처럼'에도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서도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