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리 사심발언, "갖고 싶다 송지효" 네티즌 화제 "진짜 사귀어라"

by
개리 사심발언
Advertisement
'개리 사심발언'

Advertisement
개리 사심발언이 화제다.

개리는 12월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3 SBS 연예대상에서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을 패러디한 '예능상속자들'을 본 뒤 송지효에게 "갖고 싶다. 송지효"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또한 지석진과 시상자로 나선 무대에서 "오늘이 월요일인데 송지효와 런닝맨 촬영을 하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며 "왜 내 옆에 지석진 씨가 있는지 모르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화답하듯 송지효는 최우수상 수상자로 무대로 나와 "앞으로 개리 씨와 더 사이좋게 잘 지내도록 하겠다"고 언급하며 꽃돌이를 자처한 개리를 흐믓하게 했다.

Advertisement
네티즌은 "개리 사심발언, 진심 같이 느껴지던데", "개리 사심발언, 송지효와 사귀는 것은 어떨지", "개리 사심발언, 너스레 최고", "개리 사심발언, 송지효 남친에게서 뺏어라" 등 반응했다.

한편 SBS 연예대상은 한 해 동안 시청자를 웃기고 울렸던 SBS 예능프로그램 주인공이 모인 잔치다. 2013 SBS 연예대상은 신동엽, 김원희,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공동 MC를 맡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