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300억 짜리 뒷마당, 첨단시설 ‘경악’ 축구 A매치 열릴 기세

by
300억 짜리 뒷마당
Advertisement
'300억 짜리 뒷마당'

Advertisement
300억 짜리 뒷마당 설계 계획 사진이 공개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300억 짜리 뒷마당'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해당 사진은 미국 캔자스시티에 있는 한 건축회사가 300억 원이 넘는 돈을 내는 갑부들에게 거대한 첨단 운동장을 지어주겠다고 밝힌 사업 계획. 300억 짜리 뒷마당 경기장 길이는 약 45m이고, 주변에는 높이 5m의 LED 조명이 설치될 예정이다.

이 운동장에서는 미식축구, 축구, 야구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주변에 설치될 LED는 해당 경기에 맞는 배경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또한 100명이 앉을 수 있는 관중석도 마련되며, 확성기 등 음향 장치와 스코어보드도 갖춰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300억 짜리 뒷마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300억 짜리 뒷마당, 진정 갑부를 위한 계획이네", "300억 짜리 뒷마당, 관리비가 더 들겠다", "300억 짜리 뒷마당, 월드컵 열어도 되겠어", "300억 짜리 뒷마당, 으리으리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