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이벤트는 1318세대가 자주 찾는 주요 도심지역을 스쿨룩스가 직접 찾아가 청소년들과 소통하고, 현장 이벤트를 개최해 그들의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신제품 교복인 '스쿨룩스 미니'를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 되었다.
Advertisement
이벤트 현장에서는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트게임'도 진행된다. 게임에 참여한 이들에게 스쿨룩스의 전속 모델인 '에이핑크'와 'BAP'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Advertisement
스쿨룩스 전략실 김 율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1318세대와 소통과 공감을 추구하는 스쿨룩스의 브랜드 문화와 '스쿨룩스 미니 자켓' 의 특징을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진행한다." 며 "이번 이벤트로 스쿨룩스가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 재미있고 친근한 교복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스쿨룩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스쿨룩스 미니 자켓'은 몸에 딱 떨어지는 슬림한 라인과 일반 원단보다 3배 더 뛰어난 신축성이 있는 사방스판을 적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발열안감을 사용하여 동복 자켓의 보온성을 극대화 했다. 이 외에도 업계 최초로 블라우스와 셔츠에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산림욕 효과를 주는 '힐링 카라'와 음악을 자주 듣는 학생들을 배려해 단추 홀에 이어폰 줄을 고정할 수 있는 '뮤직버튼'을 적용해 기능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