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코스에이치엠(대표이사,주현민,http://www.jcos.co.kr)이 최근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처음 선보인 '잉카마카 망코마카'가 초도 물량 1만 3천개가 단 한번의 딜 진행으로 전량 매진되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제이코스에이치엠(제이코스HM)은 뛰어난 독창성으로 지오마, 마유천사, 뮤레아 등의 많은 히트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업체로 이번 위메프 첫 런칭을 통해 신규브랜드인 '잉카마카'가 완판 대열에 합류되었다.
신규브랜드인 잉카마카의 '마카'는 풍부한 영양분과 효능을 인정받으며 전세계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면서 급부상하고 있는 식물이다. 마카는 페루 안데스 고산지대의 거칠고 혹독한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로 다른 작물은 거의 자랄수 없는 환경에서 자생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일명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우며 고대 잉카 전사들의 힘의 원천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선진국에서는 이미 마카를 따뜻한 차나 음식, 건강식품으로 즐겨먹고 있으며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는 중력이 부족한 우주공간에서 생활해야 하는 우주인들의 건강을 위해 우주식품으로 마카를 선택하기도 했다.
잉카마카는 위메프 딜 기간 동안 뷰티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크림부문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제이코스HM은 앞으로 소비자 입장에 서서 제품력과 효과로 승부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예정이며, 소셜커머스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많은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