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NFL 덴버, 샌프란시스코 챔피언십 진출

by
Advertisement
미국프로풋볼(NFL) 아메리칸 콘퍼런스 1번시드 덴버 브롱코스와 내셔널 콘퍼런스 5번시드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가 챔피언십에 올랐다.

Advertisement
덴버는 13일(한국시각)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스포츠 어소리티 필드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차저스와 아메리칸 콘퍼런스 디비저널 플레이오프에서 24대17로 승리했다. 현역 최고의 쿼터백으로 꼽히는 덴버의 페이튼 매닝(38)은 이날 36번의 패스를 시도해 25개를 성공했으며 터치다운 2개를 연결했다. 덴버는 20일 홈에서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 챔피언십을 치른다.

샌프란시스코는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의 뱅크 오브 아메리카 스타디움에서 열린 내셔널 콘퍼런스 디비저널 플레이오프에서 23대10으로 승리했다. 5번 시드로 포스트시즌에 오른 샌프란시스코는 와일드카드 라운드에서 혹한의 그린베이 램보필드 원정에서 승리한 뒤 2번시드로 플레이오프에 직행한 캐롤라이나마저 격파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3년 연속 챔피언십에 진출한 샌프란시스코는 20일 내셔널 콘퍼런스 1번시드 시애틀과 워싱턴주 시애틀의 센추리링크필드에서 챔피언십을 치른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