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먼저, 선덜랜드의 경우 리그 첫 필드골을 터뜨리며 리그 2호골을 신고한 기성용과 헤트트릭을 기록한 아담 존슨의 기세가 무섭다. 9위 사우스햄턴 역시 2연패 후에 지난 주말 브롬위치를 상대로 승점 3점을 추가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지만, 최근 선덜랜드의 상승세가 워낙 가파르기 때문에 신중한 분석이 요구된다.
Advertisement
감독 교체 이후 두터운 신임을 얻고 있는 김보경의 카디프는 강호 맨체스터시티를 상대로 원정경기에 나선다. 객관적인 전력에서는 카디프가 크게 뒤지는데다, 맨시티는 올 시즌 안방에서 열린 10경기를 모두 승리로 이끌고 있기 때문에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는 한판이다.
Advertisement
이밖에 EPL에서는 축구팬들의 가장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첼시-맨유(12경기)전을 비롯해, 아스널-풀럼(2경기), 리버풀-애스턴(8경기)전 등이 축구팬을 찾아간다.
Advertisement
2위 AT마드리는 안방에서 7위 세비야를 상대로 승점 3점을 노린다. 리그 순위에서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세비야 역시 최근 리그 7경기에서 5승2무를 기록하며 탄탄한 전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 기간 동안 평균 0.7점의 실점밖에 보이지 않는 등 강한 수비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전력 분석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한편, 이번 축구토토 승무패 2회차 게임은 14일 오전 9시30분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18일 밤 9시 35분에 발매가 마감된다.
하성룡 기자 jackiech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