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보영 '힐링캠프' 출연, 결혼 후 첫 토크쇼 '어떤 이야기 할까?'

by
이보영 힐링캠프
Advertisement
'이보영 힐링캠프'

Advertisement
배우 이보영이 '힐링캠프' 출연을 확정했다.

13일 이보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보영이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29일 녹화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지난해 KBS 2TV 드라마 '내 딸 서영이',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연속으로 흥행시키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보영은 '2013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해 9월 공개 연인이었던 지성과 6년 열애 끝에 결혼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이에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한 이보영이 결혼 후 첫 토크쇼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Advertisement
이보영 힐링캠프 출연에 네티즌은 "이보영 힐링캠프, 지성 신혼 이야기 궁금하다", "이보영 힐링캠프, 흥행퀸", "이보영 힐링캠프, 새 작품 또 들어가네", "이보영 힐링캠프, 대상 소감 말할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보영은 자식을 잃은 엄마가 과거로 돌아가 자식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을 통해 연기인생 처음으로 엄마 역에 도전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