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쁘띠첼 스윗푸딩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사진캡쳐=SBS
Advertisement
'전설 속의 푸딩'이란 애칭을 가진 CJ제일제당의 쁘띠첼 스윗푸딩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해 화제다.
Advertisement
쁘띠첼 스윗푸딩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의 그늘에 가려 열등감에 사로잡혀 있다 악녀로 돌변한 유세미(유인나)가 혼자 있을 때마다 챙겨먹는 디저트로 등장했다. 대기실이나 대기 중인 차 안에서 틈틈이 스윗푸딩을 먹는 유세미의 모습이 방영되자 네티즌들이 이 장면들을 놓치지 않고 '전설 속의 푸딩이 별그대에 등장했네', '별그대에 쁘띠첼 스윗푸딩 나왔는데 세미가 먹었네. 맛있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별그대 푸딩' 키워드를 양산하고 있다.
쁘띠첼 스윗푸딩은 '푸딩 대란', '푸딩 원정대' 등 온라인에서 숱한 키워드를 만들며 강력한 입소문으로 출시 한달 여 만에 130만개의 매출을 기록한 히트 제품이다.
Advertisement
쁘띠첼 측은 "'별에서 온 그대' 방영 이후 고객센터로 세미 푸딩, 별그대 푸딩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대세 드라마의 위력을 실감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지현, 김수현 주연의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순간 최고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현재 수목드라마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