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의성흑마늘사랑영농조합 설 세트 선보여…실속 챙기고, 건강은 덤

by
Advertisement
의성흑마늘사랑영농조합법인이 설을 맞아 흑마늘 설세트를 선보인다. 흑마늘은 생마늘을 굽거나 찌지 않고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장기간 자가발효 숙성시켜 만들어 내는 것으로, 생리활성 물질이 우수하고 섭취 후 입안에서 마늘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마늘은 암세포 치사율이 70% 이상 유지, 흑마늘화하게 되면 폴리페놀이 10배 이상 많아져서 항산화 및 항암 효과가 더욱 커지게 되는 것으로 알려진다.

김광명 의성흑마늘사랑영농조합법인 대표는 "흑마늘은 인체세포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시키면서, 마늘 속의 알리신과 게르마늄, 셀레늄 성분이 다양한 암에 효과를 나타내는 특징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발아 발효 숙성된 흑마늘은 매운 맛과 불쾌한 냄새가 없어 체내 흡수성이 좋아 장년층에게 효과적"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한편 의성흑마늘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1월 6일부터 24일까지 2014 갑오년을 맞아 '고객건강채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흑마늘진액과 농축액, 통마늘, 흑마늘환 등의 전 상품을 20% 할인 받아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의성흑마늘사랑영농조합법인 홈페이지(http://www.bgarli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