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순혜 '박근혜 저주 리트윗'에 처참한 화형식 '이것도 충격'

by
임순혜 방통위원, 저주 리트윗 논란
Advertisement
임순혜 방송통신위원의 '박근혜 대통령 저주 사진 리트윗'에 보수 단체 회원들이 임순혜 위원의 모형 화형식을 거행하는 등 파장이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Advertisement
임순혜 의원은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경축! 비행기 추락 바뀐애 즉사'라는 내용의 피켓이 담긴 사진을 리트윗해 논란을 일으켰다.

임 위원은 사진과 함께 "우와. 바뀐애가 꼬옥 봐야 할 대박 손피켓. 무한 알티(RTㆍ리트윗)해서 청와대까지 보내요"라고 글을 남기기도 했다.

Advertisement
임순혜의 발언은 박근혜 대통령을 곧바로 겨냥한 것으로 비쳐졌고 큰 비난이 쇄도했다.

임순혜 의원은 논란이 커지자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내 실수다. 미처 사진을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리트윗했다"며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올린 것은 인정한다. 불편하게 느꼈다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파문은 가라앉지 않았다.

임 의원의 리트윗에 분노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막장, 표절 임순혜 퇴출 집회, 오늘 오후 3시, 목동 방통심의위 건물 앞입니다. 어버이연합, 황장수 소장 등 참여합니다"라는 글을 올리고 이를 실행했다.

Advertisement
퇴출 집회가 시작된 이후 변 대표는 "수컷회원이 올린 임순혜 퇴출 집회 사진입니다"라고 글과 함께 수컷닷컴의 게시물의 링크를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임순혜 의원의 마네킹이 불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충격을 줬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