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벤져스2 출연 김수현(유리엘) 환상 몸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이날 한 매체는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2'가 오는 2월부터 서울에서 촬영된다며 영화 속 악역에 한국 여배우 김수현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어 '어벤져스2'의 한 관계자는 " 많이 알려진 것과 달리 한국 여배우 캐릭터는 악역이 아니다. 의사 역할로 아이언맨인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조력자로 등장할 예정이다"며 "'어벤져스2'의 유일한 악역은 제이미 폭스다"고 설명했다. 또한 "여의사 역할은 로맨스까지 있어 분량도 아주 적지는 않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김수현은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했다. 그는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김수현은 KBS 2TV 드라마 '도망자 플랜B'에서 다니엘 헤니의 비서 소피 역으로 이름을 알렸고, '브레인'에서는 재벌가 딸 장유진 역으로 출연했다. 토익 만점자로 영어 실력이 원어민 수준으로 알려져 있고, 과거 드라마에서도 자연스러운 영어 연기를 소화한 바 있다.
Advertisement
김수현(유리엘) 어벤져스2 캐스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출연, 김수현 몸매 최고", "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출연, 어떤 모습 보일지 기대돼", "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출연 놀라워", "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출연, 김수현 대단하네", "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출연, 악역이면 섹시 콘셉트?", "유리엘 김수현 어벤져스2 출연, 김수현 부러운 몸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