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비너스몸매+청순외모’ 할리우드 탐낼 만

by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Advertisement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Advertisement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오디션 통해 캐스팅 된 배우 김수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벤져스2 오디션 캐스팅 김수현, 환상 몸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에서 김수현은 비키니 차림으로 육감몸매를 과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또 흰색 밀착 원피스를 입고 압도적인 몸매라인과 비율을 자랑하며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지난 28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수현은 아이언맨인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조력자인 여의사 역에 최종 캐스팅됐다.

Advertisement
영화 초반에는 악역 제임스 스페이더를 돕지만 영화 중반 사건에 휘말리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편에서 악당을 물리치는 인물이다. 김수현은 '어벤져스2' 중반부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돕기 때문에 예상 밖의 큰 비중을 맡아 많은 촬영을 하고, 이 과정에서 로맨스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이 '어벤져스2'에 캐스팅 된 이유는 탄탄한 몸매와 신비로운 이미지 및 10세 때까지 미국에서 거주하며 익힌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도 한 몫 한 것으로 전해졌다.

Advertisement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한 김수현은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고,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김수현은 KBS 2TV 드라마 '도망자 플랜B', '브레인' 등에 출연했다.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통할 몸매",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영어까지 완벽해",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어떤 모습 보여줬을까",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통과? 기대된다",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심사위원, 서구적인 외모에 반한듯",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캐스팅, 빨리 보고 싶어", "어벤져스2 김수현 오디션 출연 확정?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2'에는 전편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등이 그대로 출연하며 악역으로 제임스 스페이더가 합류한다. 2015년 5월 미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