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성주 강호동 중계 대결, 인증샷 공개 '김성주 판정승'

by
김성주 강호동 중계 대결
Advertisement
'김성주 강호동 중계 대결'

Advertisement
방송인 김성주가 중계 대결을 펼친 강호동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성주는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상화 선수의 금메달을 축복하며… 같이 현장을 목격한 사람끼리 자랑스럽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14 소치 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500m 중계방송에 각각 MBC 캐스터와 KBS 깜짝 해설위원으로 참여한 김성주와 강호동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성주와 강호동은 나란히 깔끔하게 정장을 차려입고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앞서 김성주는 트위터에 "사랑하는 호동이형과 중계 대결을 펼치게 됐습니다… 세상에나… 서울도 아니고 소치에서… 이런 일이 생기다니"라며 중계 소감을 전한 바 있다

김성주 강호동 중계 대결에 네티즌들은 "김성주 강호동 중계 대결, 김성주 강호동 이김", "김성주 강호동 중계 대결, 김성주 이겼네", "김성주 강호동 중계 대결 승자는?", "김성주 강호동 중계 대결, 저도 김성주의 MBC를 보았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1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1일 방송인 김성주의 중계로 방송된 MBC '소치 동계올림픽 2014'는 전국기준 시청률 18.6%를 기록했다.

또한 동시간대 방송된 방송인 강호동이 중계에 나선 KBS2 '동계올림픽 2014 여기는 소치'는 16.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MBC 캐스터 김성주와 KBS 특별 해설위원으로 강호동이 참여해 두 사람의 해설 대결은 초미의 관심사였으며, 결국 김성주가 판정승을 거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