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명품 브랜드가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인터넷 전문 쇼핑몰이 늘어나고 인기를 끌면서 백화점에서는 아이쇼핑을, 구매할 때에는 명품쇼핑몰이나 명품매장에서 구입하는 실속 명품소비형태가 급증 하고 있다.
Advertisement
테라테 쇼핑몰에는 해외에서 직수입한 유명 명품브랜드 가방, 지갑 및 매입한 새 상품급의 명품시계를 포함하여 총 만 여 점의 제품들을 한 눈에 비교 구매 할 수 있으며 또한 테라테 인터네셔널 본사는 명품 백화점 형식의 압구정점(논현본점)을 비롯한 명품관 5곳(갤러리아점, 일산, 대구, 창원 등)을 전국 직영매장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Advertisement
테라테는 높은 판매 수수료를 가져가는 백화점과 달리 해외유명 브랜드를 이태리 및 스위스 등 유럽 현지에서 병행수입하여 직접 판매(BtoC)를 하고 있다.
Advertisement
테라테 인터네셔널 대표 허용선씨는 "테라테 명품쇼핑몰은 품격있는 명품의 가치를 고스란히 전해드리면서, 몇몇 독과점 업체들이 점령하고있는 명품브랜드시장에 이태리 병행수입 및 명품판매를 통해 명품 가격인하를 유발시키는데 일조하며 명품 제품들을 좀 더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