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새로운 콘셉트 대저택 하우스웨딩을 아시나요

by
Advertisement
최근 젊은 층을 시작으로 결혼 문화에 대한 인식의 변화가 일고 있다. 허례허식은 과감히 없애고 대신 자신들만의 콘셉에 맞춘 결혼식, '하우스 웨딩'이 그 변화를 이끌고 있는 핵심이다.

Advertisement
하우스 웨딩은 넓은 공간과 여유로운 시간은 신랑, 신부 두 사람이 부부로서의 첫걸음을 내딛는 순간을 축하해주고 부모님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에 그만이다.

왕성희 라비두스 대표는 "지난 10월 오픈 후 하우스 웨딩을 찾는 신랑 신부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커플들은 플래닝 매니저들과 함께 자신들만의 결혼식을 만들어가는데 굉장히 적극적으로 참여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하우스 웨딩의 장점은 무엇보다 여유롭게 식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라비두스(http://laviedouce.co.kr/)의 경우 하루 최대 2회의 예식을 넘지 않는다. 신랑 신부들과 하객들이 충분히 축하하고 기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예식은 독립된 공간을 사용해 진행되기 때문에 번잡하지 않고 여유롭게 식을 치를 수 있다.

라비두스 하우스 웨딩은 자신이 원하는 웨딩의 규모를 설계하고 콘셉트를 디자인 할 수 있다. 한국의 결혼 풍습은 서양과 달라 결혼하는 커플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의 하객들의 수가 많기 때문에 무작정 소규모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대저택 전관을 이용하여 신랑, 신부는 물론 부모님들에서도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Advertisement
왕 대표는 "하우스 웨딩이 인기를 얻으면서 우후죽순으로 하우스 웨딩을 표방한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하우스 웨딩을 선택할 때에는 신랑 신부가 꿈꿔온 웨딩을 현실화 해 줄 전문 기획자 및 플래닝 매니저들의 능력과 전문성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리바두스는 서울 중심가에 자리 잡고 있지만 남산아래 위치, 유럽 대저택 건축양식을 띈 우아하고 이국적인 공간이다.


Advertisement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