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넬, 정규 6집 앨범 '뉴튼스 애플' 공개…2NE1과 동시 음원 발매

by
Advertisement
넬, 6집 앨범 공개

Advertisement
밴드 넬이 정규 6집 앨범 'Newton's Apple(뉴튼스 애플)'을 공개했다.

27일 자정 넬은 정규 6집 앨범이자 '중력 3분작'의 마지막인 'Newton's Apple(뉴튼스 애플)'의 음원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번 타이틀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은 4년이 지나도록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내용이다.

드럼과 피아노 등 밴드 사운드가 강조된 곡은 서정적이면서도 밝은 멜로디와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슬픈 가사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또한 함께 공개된 '지구가 태양을 네 번' 뮤직비디오는 초현실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쁨의 순간을 쏟아지는 금빛 가루로 표현한 영상은 중력처럼 벗어날 수 없는 행복한 기억을 그리고 있다.

이에 넬의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을 접한 네티즌들은 "넬 2NE1과 대결, 넬 만의 색깔 확실하다", "넬, 밴드 사운드와 가사가 마음에 와 닿는다", "넬 뮤직비디오, 영상미 눈을 뗄 수 없다", "넬, 2NE1과 함께 자정에 공개 두 그룹의 행보는", "넬 정규 6집 너무 기다려 왔어요", "넬 이번 앨범 알찬 구성, CD 꼭 사야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넬의 새 앨범 'Newton's Apple(뉴튼스 애플)'은 '중력 3부작'을 마무리 짓는 6집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을 포함해 11곡의 신곡이 담긴 CD1과 시리즈의 첫 싱글 앨범 'Holding onto Gravity', 두 번째 싱글 앨범 'Escaping Gravity'가 합쳐진 CD2가 더해져 총 21곡이 수록돼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