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허벅지, 종아리, 엉덩이까지 등 구석구석 숨어있는 셀룰라이트 때문에 각선미 관리에 난항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하체성형센터 하피스에서는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지난 2월 18일 여성들의 각선미 고민을 해결해 줄 HAFIS종아리 미인 마사지크림 No.7을 출시했다.
Advertisement
이는 혈액순환개선 및 종아리 근육 이완 및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어 다리부종 개선은 물론이며 셀룰라이트개선 효과가 있어, 각선미 관리를 하는 여성들에게는 벌써부터 입소문이 퍼져 올 여름 IT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Advertisement
하피스 종아리 미인 마사지크림 No.7은 종아리 부위에 미인크림 No.7을 바른 다음 발목부터 종아리까지 쓸어 올리듯 마사지를 해 주면서 발라주면 된다. 조금 더 효과적인 마사지를 위해서는 발목부터 종아리까지 손으로 종아리를 움켜 쥐고 쓸어 올린 후, 종아리크림이 어느 정도 흡수가 되었을 때 발목에서 허벅지까지 이어진 바깥 라인을 따라 주먹으로 마사지 해 주면 된다.
Advertisement
하피스 종아리크림 연구와 개발에 직접 참여를 한 하피스 성연재 대표원장은 "자꾸만 늘어나는 셀룰라이트로 망가지는 각선미가 고민되는 여성분들이 보다 쉬운 자가 관리를 통해 더욱 예쁘고 아름다운 각선미를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