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www.nanubaby.co.kr)의 친환경 바운서 '리프(LEAF)'가 19일 오전 10시 2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Advertisement
특가 판매는 '2014 소비자만족지수1위' 육아용품(바운서) 부문 수상을 기념해 마련, 친환경 바운서 '리프'를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별도 판매되는 액세서리인 '리프 전용 토이바(5만8000원 상당)'와 프리미엄 항균 원단인 미오셀(MIOCELL)로 만든 베이비 목베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색상은 비스크, 민트그린, 에메랄드, 핑크 등 총 4가지.
뉴나 바운서 '리프'와 0세부터 7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조이(Joie) 카시트 '스테이지스2'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최대 29% 할인혜택은 물론 리프 전용 토이바를 비롯해 베이비 목베게, 아기인형거울, 무릎담요, 쿨시트, 누비6종세트 등 총 222,3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나뭇잎 모양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나의 친환경 바운서 '리프'는 배터리나 전원에 연결하지 않고, 손으로 한 번 밀어주면 최대 2분 동안 움직임이 지속돼 아이에게 전자파 영향이 전혀 없는 제품이다.
타제품과 달리 '리프'는 태아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와 유사한 27도 각도로 엄마 품 안에 안긴 것처럼 아이에게 정서적 안정을 느낄 수 있게 하며, 인체공학적 무게중심 설계로 체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아이가 누웠을 때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하단부의 고정버튼을 누르면 최대 60kg까지 무게지탱이 가능해 아이가 성장한 이후에는 유아 소파로도 활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뉴나 관계자는 "소비자가 뽑은 '2014 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을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홈쇼핑 진행을 결정했다"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친환경 바운서 '리프'의 우수한 제품력을 확인, 다양한 구매혜택도 누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