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르수스 베르사체, 한국 첫 매장 오픈

by
이태리 패션하우스 중 하나인 베르사체의 세컨드 라인인 베르수스 베르사체 첫 매장이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에 편집 매장 형태로 지난 13일 오픈 했다.

Advertisement
그 동안 국내 대형 편집매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베르수스의 제품들을 이제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평소 국내 유명가수들과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베르수스를 입은 모습이 자주 포착되었고, 이미 패션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베르수스의 한국 첫 매장 오픈에 환호하는 분위기다.

Advertisement
빠르고 즉각적이며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베르수스 베르사체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패션이다. 이태리 럭셔리 패션 하우스 중 하나인 베르사체의 젊은 영혼과 정신을 상징하는 베르수스는 그동안의 모든 규칙을 깨며 온라인 글로벌 커뮤니티와 소통하는 사계절 구분 없는 컬렉션으로 탄생 되었다.

매 시즌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도나텔라 베르사체와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한 컬렉션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Advertisement
기존의 컬렉션 방식을 철저히 배제하고 게스트 디자이너들과 함께하는 캡슐 컬렉션과 스페셜 프로젝트들로 구성하는 포멧으로 첫 콜라보레이션은 JW Anderson과 진행되었다. 이후 '가짜 베르사체 제품'에서 영감을 받은 두 번째 컬렉션은 가수 'M.I.A'와 함께 했으며, 다음시즌에는 벨기에 출신의 디자이너 '안토니 바카렐로' 가 함께 할 예정이다.

매장에는 팝업 스토어가 마련돼 영국 힙합 가수 겸 작곡가인 M.I.A와의 콜라보 컬렉션이 전시 되며 베르수스의 아이콘적인 안전핀들이 사용된 액세서리 및 여성용 드레스와, 남성용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또한 콜라보 제품들과 스터드 장식의 가죽 재킷, 옵틱 프린트의 재킷과 바지 등 한국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Advertisement
오픈 기념으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에게 베르수스 향수를 증정하는 등 사은품 증정이벤트도 진행 중 이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베르수스 베르사체 첫 한국 매장오픈
Advertisement
베르수스 베르사체 첫 한국 매장오픈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