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솜 정우성 인증샷, 화보 같은 직찍 '파격 멜로 기대'

by
이솜 정우성 인증샷
Advertisement
'이솜 정우성 인증샷'

Advertisement
영화 '마담뺑덕'을 촬영 중인 배우 이솜과 정우성의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솜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우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에서 이솜과 정우성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두 사람은 두터운 겨울 코트에 털모자와 목도리를 두르고 몽환적이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모은다.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파격 멜로극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이솜은 '마담 뺑덕'에서 모든 것을 건 사랑에 버림받은 후 그를 파멸로 몰아넣으려는 여자 덕이 역을 맡았다. 정우성이 벗어날 수 없는 독한 사랑의 한 가운데 시력과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학규 역을 맡았다.

Advertisement
이솜 정우성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솜 정우성 인증샷, 화보 분위기 나네", "이솜 정우성 인증샷, 남다른 모델 포스", "이솜 정우성 인증샷, 영화로 두 사람 볼 수 있다니 기대된다", "이솜 정우성 인증샷, 진짜 옛날 사진 분위기도 나고 독특하다", "이솜 정우성 인증샷, 진짜 훈내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