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밀회 3회 예고, "유아인 눈물, 누나들 가슴 찢어놓을 것"

by
밀회 3회 예고
Advertisement
밀회 3회 예고

Advertisement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월화드라마 '밀회' 3회가 예고됐다.

지난 18일 JTBC 드라마 '밀회' 2회에서는 이선재(유아인 분)와 오혜원(김희애 분)이 분륜의 시작을 알리는 연탄곡 연주 모습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특히 격정적 피아노 연주신 만으로도 농염한 두 사람의 교감을 연출해 내며 웰메이드 명품드라마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JTBC 홍보 마케팅 성원섭 팀장은 "오늘 '밀회' 2회 잘 보셨습니까? 3회에서는 선재의 눈물이 누나들의 가슴을 찢어놓을 겁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일주일이 굉장히 길게 느껴지실 듯"이란 글을 게재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밀회' 3회 예고 영상에서 유아인의 눈물과 김희애의 애절함이 그려져 두 사람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을 모은다.

Advertisement
한편 밀회 3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밀회 3회 예고, 누나들 가슴 찢어줄 유아인 매력 대박", "밀회 3회 예고, 더욱 짙어지는 두 사람의 관계 짜릿하다", "밀회 3회 예고, 영화야 드라마야", "밀회 3회 예고, 피아노 연주신 만으로도 느낌 아찔하다", "밀회 3회 예고, 유아인의 눈물 왜?"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