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효신 28일 컴백, 4년 만에 신곡 공개 "믿고 듣겠다"

by
박효신 28일 컴백
Advertisement
'박효신 28일 컴백'

Advertisement
'발라드 왕자' 가수 박효신이 컴백한다.

21일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에 "드디어 의문의 D-day 타이머의 주인공을 밝혀드립니다! 바로 이분, 박효신. 2014년 3월 28일 정오에 신곡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사진에는 박효신이 녹음실에 앉아 악보에 무언가를 적으며 음반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19일 소속사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의문의 타이머를 공개했다. 의문의 타이머는 블랙 배경에 'DAYS-HOURS-MINUTES-SECONDS'가 표기됐으며, 거꾸로 시간이 흐르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에 돌발로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Advertisement
이에 팬들 사이에서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인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빅스 중 한 팀이 새 앨범을 발표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졌고, 박효신이 2014년 첫 아티스트로 출격을 알렸다.

박효신 28일 컴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박효신 28일 컴백, 얼마 안 남아서 두근두근", "박효신 28일 컴백, 드디어 나오네", "박효신 28일 컴백, 진짜 오래 기다렸어요", "박효신 28일 컴백, 믿고 듣겠다", "박효신 28일 컴백, 오랜 만에 귀호강 하겠네", "박효신 28일 컴백, 진짜 설레인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