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새 음반에는 에이핑크 전매특허인 맑고 청순발랄한 매력을 뽐낸 타이틀곡 '미스터 츄(Mr.Chu)' 비롯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등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미디움 템포 댄스, 팝 발라드, R&B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을 담아내 에이핑크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음반 3집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 이후 9개월 만이다.
Advertisement
가요계 히트곡 제조기 이단옆차기와 SEION의 합작품인 '미스터 츄'는 사랑하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팝 댄스곡. 다양한 이펙트 계열의 신스가 흥겨운 리듬과 만나 에이핑크만의 상큼깜찍한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Mr. Chu~ 입술 위에 Chu~/달콤하게 Chu~" 라는 달콤상큼한 노랫말이 사랑스럽게 다가오며, 항상 수줍은 사랑을 고백하던 에이핑크가 한층 더 솔직발랄한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릴 전망이다.
Advertisement
한편, 에이핑크 '핑크 블라썸' 오프라인 앨범은 음원 공개 이튿날인 4월 1일 출시되며, 4월 4일 KBS2 '뮤직뱅크' 첫 방송을 시작으로 MBC'쇼!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