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에필로그 더해진 '웃음+감동' 신선해

by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Advertisement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Advertisement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어른들을 위한 동화'가 첫 선을 보이며 웃음과 감동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어른들을 위한 동화'라는 새 코너가 첫 방송됐다.

Advertisement
이날 전래동화 '해님달님'의 성인 버전으로 각색한 코너에는 개그맨 이동윤과 정범균, 김지민, 허민, 이상호가 등장해 열연을 펼쳤다.

떡장사 아줌마로 분한 김지민을 괴롭히기 위해 접근한 건달 호랑이 이동윤은 김지민의 미모에 반해 돈을 지불하고 떡을 구매했다.

Advertisement
3년 후 두목은 김지민을 없애라고 이동윤에게 명령했고, 이동윤은 김지민을 도망시키려 했지만 또 다른 건달 호랑이 정범균에 의해 김지민은 죽음을 맞이한다.

전래동화의 내용에 따라 김지민의 아이들까지 없애라는 명령에 어쩔 수 없이 김지민의 아이들 허민과 이상호를 찾아 나선 이동윤은 아이들에게 굵은 동아줄을 줘 목숨을 구했고, 이동윤은 썩은 동아줄로 죽음을 맞이했다.

Advertisement
코너 말미 에필로그에서 이동윤은 아이들을 위해 튼튼한 동아줄을 부탁하며 천사 김경아에게 떡값으로 포섭한 내용이 그려졌다.

첫 선을 보인 '어른들을 위한 동화'는 개그적인 재미뿐만 아니라 감동을 선사했으며, 에필로그라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를 접한 네티즌들은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재미와 감동, 씁슬함이 동시에",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새로운 형식 한 편의 드라마 같아",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개그맨들의 열연 빛나",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재미와 감동이 함께", "개콘 어른들을 위한 동화, 다음주엔 어떤 동화가 각색될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