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팝스타3, 샘김 허니 ‘환상무대’ 극찬…버나드박 권진아 점수는?

by
샘김 허니 '환상무대' 극찬…버나드박 권진아 점수는?
Advertisement
샘김 허니 '환상무대' 극찬…버나드박 권진아 점수는?

Advertisement
'K팝스타3' 샘김이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허니'를 부르며 환상적인 무대를 꾸몄다.

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에서 샘김은 박진영의 '허니(Honey)'를 부르며 양현석-박진영-유희열 세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다.

Advertisement
이날 샘김은 어쿠스틱한 분위기로 편곡한 '허니'로 특유의 소울 음색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박진영은 "샘김은 소울김으로 이름을 바꿔야 할 것 같다. 우리나라의 귀한 꿈나무다"고 99점을 줬다.

Advertisement
유희열은 "충격적인 인트로였다. 기타 하나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고 99점을 주며 극찬했다.

마지막으로 양현석은 "선곡, 편곡을 제일 잘 했다. 샘김은 위기에 강하다. 무서운 상승세다"고 말하며 100점을 부여했다. 샘김은 총점의 60%를 차지하는 심사위원 점수에서 만점에서 2점이 모자란 298점을 획득했다.

Advertisement
버나드박은 마이클잭슨의 'Who's lovin you'로 282점을, 권진아는 프라이머리의 '러브'로 무대를 꾸미며 297점을 받았다.

한편, 'K팝스타3' TOP3 샘김 버나드박 권진아 무대 및 점수를 접한 누리꾼들은 "샘김 허니 환상적, 버나드박 권진아도 점수 높아", "샘김 허니 정말 천재 같아", "버나드박 권진아 점수도 박빙", "샘김 허니 잘 부른다. 버나드박 권진아 점수 치열해", "샘김 허니 정말 소울 넘쳐, 버나드박 권진아 점수도 상당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