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형식 녹화 불참 "'진짜사나이' 하차 NO, 허리부상 치료 때문"

by
박형식 녹화 불참
Advertisement
'박형식 녹화 불참'

Advertisement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이 '진짜 사나이' 녹화에 불참했다.

박형식은 8일 오전 경기도 전방에 있는 부대에서 진행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

Advertisement
박형식은 최근 '진짜 사나이' 촬영 때 훈련 중 전차에서 떨어지는 사고로 허리 부상을 당했다. 또한 당시 병원에서 허리 디스크가 있다는 진단을 받기도 했다. 허리 부상은 호전되는 듯했지만, 훈련을 받기에는 무리가 있어 이번 녹화에서는 제외된 것.

이와 관련해 MBC 측은 "박형식이 허리 부상으로 치료를 받아야 해서 이번 녹화만 참여하지 못했다. 이번 부대에서 진지 공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빠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밀 검사를 받고 다음 부대 촬영에 정상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박형식 녹화 불참에 네티즌들은 "박형식 녹화 불참, 진짜 허리 부상이 심각하구나", "박형식 녹화 불참, 이번에 아기병사를 못 보다니 슬프다", "박형식 녹화 불참, 빨리 허리 치료받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나오길", "박형식 녹화 불참, 진짜 사나이에서 박형식 빠지면 서운하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