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웅인-딸 '아빠 어디가2' 합류…김진표 빈자리 메운다

by
정웅인 딸과 '아빠 어디가2' 합류
Advertisement
정웅인 딸과 '아빠 어디가2' 합류

Advertisement
배우 정웅인이 딸 정세윤(8)과 MBC '일밤-아빠! 어디가? 시즌2(이하 아빠어디가2)'에 합류한다.

9일 MBC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정웅인-정세윤 부녀가 '아빠어디가2'의 기존 다섯 가족들과 함께 오는 12일에 첫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웅인 부녀는 최근 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가수 김진표 부녀의 빈자리를 채울 전망이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정웅인의 첫째 딸 정세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정세윤은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의 딸 수리 크루즈를 쏙 빼닮은 외모 때문에 '한국의 수리 크루즈'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아빠 정웅인과 함께 종종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며 깜찍한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정웅인 '아빠 어디가2'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웅인 '아빠 어디가2' 합류, 기대된다", "정웅인 '아빠 어디가2' 합류, 어떤 모습 보여줄까", "정웅인 '아빠 어디가2' 합류, 활약 기대된다", "정웅인 '아빠 어디가2' 합류, 김진표 자리 메우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정웅인-정세윤 부녀가 첫 출연하는 '아빠 어디가2'는 오는 4월 말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