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도를 웃도는 이상고온 속 산행을 즐길 땐 땀을 즉각적으로 배출시키는 하드쉘 재킷이 좋다. GE사의 이벤트 멤브레인 최신 기술인 드라이 시스템이 적용된 로우알파인의 남녀 바람막이 재킷은 특허받은 기공구조 섬유로 쾌적한 봄 산행을 도와준다. 체열이 상승하는 부위에 환기와 통풍 시스템을 적용, 통기성은 물론 적정 수준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마찰이 많은 부위에 고온 접착 기술인 웰딩, 핫맬트 기법 등 최첨단 기술이 사용된 제품을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산악 활동 시 봉제 뜯김을 방지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Advertisement
기능성이 뛰어난 바람막이 재킷이라도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도 필요하다. 톤다운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래블 재킷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매치가 가능해 실용성이 뛰어나다. 안감에 적용된 컬러 포인트와 도트 패턴 등은 봄 분위기까지 전해준다.
Advertisement
한편, 로우알파인은 모델인 윤계상이 로우알파인의 등산복을 KBS2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전 스태프에게 단체복으로 깜짝 선물해 화제가 됐다. 윤계상이 선물한 봄 아웃도어 패키지 알파인 쉴드 세트는 12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되는 TV홈쇼핑 CJ오쇼핑과 CJ몰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