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승기 ‘내 귀에 캔디’, 백지영에 과감한 터치 ‘상남자 변신’ 환호성

by
이승기 '내 귀에 캔디' / 사진=SBS '힐링캠프' 영상 캡처
Advertisement
'이승기 내 귀에 캔디'

Advertisement
배우 겸 가수 이승기가 선배가수 백지영의 히트곡 '내 귀에 캔디'에 맞춰 과감한 댄스를 선보였다.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는 이선희 편으로 꾸며지며 백지영, 이승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Advertisement
이날 이승기는 백지영과 '내 귀에 캔디' 음악에 맞춰 커플댄스에 도전했다.

특히 이승기는 랩 파트를 맡아 과감한 몸동작으로 출연진들의 환호성을 이끌어 냈다.

Advertisement
두 사람의 댄스를 본 이선희는 "승기가 이제는 자연스러운 필이 춤출 때 나온다"며 "잠깐 봤는데도 설렌다. 남성스러움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앞서 이승기와 백지영은 지난 2009년 MBC '가요대제전'에서 '내 귀에 캔디'로 특별 무대를 꾸몄다.

Advertisement
한편, 이승기 '내 귀에 캔디' 댄스 실력에 누리꾼들은 "이승기 '내 귀에 캔디', 과감해 졌어", "이승기 '내 귀에 캔디', 귀엽더라", "이승기 '내 귀에 캔디', 백지영 부러워", "이승기 '내 귀에 캔디', 춤 많이 늘었네", "이승기 '내 귀에 캔디', 팔색조 매력"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