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컷부’ 웹툰에 작가도 화제…미모의 여교사? '소문만 무성'

by
웹툰 컷부
Advertisement
웹툰 컷부

Advertisement
네이버 웹툰 작가 컷부가 화제에 올랐다.

15일 컷부 작가는 웹툰 '소년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38화를 업데이트 했다.

Advertisement
이 웹툰은 현재 방귀, 화장실 등 B급 소재를 다루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소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는 것을 시작으로, 독특한 소재를 사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에서는 '웹툰 컷부는 여자며 직업은 여교사다'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컷부의 웹툰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자 작가 컷부의 실명과 직업, 사진 등 신상정보에 대한 네티즌들이 관심이 높아진 것이다.

Advertisement
여러 게시글에 소개된 컷부의 사진에는 배우 박보영의 사진이 게재됐다. 또 한 누리꾼은 "함정은… 컷부 작가가 여자라는 것임"이라는 글을 남기면서 작가의 이름이 '함정은'으로 알려지는 해프닝도 있어 눈길을 끈다.

웹툰 컷부 작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웹툰 컷부, 컷부 실명이 궁금하긴 하네", "웹툰 컷부, 어떤 사람이 그리는건지 궁금하다", "웹툰 컷부, 내용이 너무 특이해서 호기심을 자극하긴하지", "웹툰 컷부, 설마 여교사가 이걸 그렸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년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는 최근 미국에서 열린 '인디 코믹 리딩'에 소개되며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