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빅 클래식은 공통적으로 41㎜의 대형 다이얼에 절제된 색상의 다이얼헤드를 채용했다. 선명하고 가독성이 뛰어난 인덱스로 이루어진 다이얼은 블랙과 화이트, 실버, 페트롤 블루와 에그쉘 컬러로 표현됐다. 여기에 수트와 캐주얼 차림 모두에 잘 어울리는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랩과 블랙, 레드 컬러 및 악어가죽 패턴의 가죽 스트랩을 각기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죽 스트랩의 경우 버터플라이 버클로 착용시 번거로움을 줄인 것도 눈에 띈다.
Advertisement
빅 클래식 컬렉션 중 대표적인 모델인 케이터(CATER)는 1900년대 초반의 고전적인 비행사의 이미지를 담았다. 에비에이터 스타일의 선명하고 가독성이 뛰어난 인덱스로 이루어진 다이얼은 실용성을 높였으며, 넥타이가 연상되는 시침, 분침으로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했다. 매트한 느낌의 가죽 스트랩은 레드,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가격은 15만4000원이다.
Advertisement
한편, 스와치 빅 클래식 컬렉션은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외 전국 주요 매장, 현대 Hmall 등에서 판매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와치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swatch.com/kr) 및 스와치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watch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