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국광고PR실학회 4대 회장 이희복 교수 취임

by
최근 한국광고PR실학회의 4대 회장으로 이희복 교수(상지대학교 언론광고학부)가 취임했다.

Advertisement
지난 19일(토)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개최된 한국광고PR실학회 정기총회에 선임된 이희복 교수는 MBC애드컴, 오리콤, FCB코리아 등에서 카피라이터로 활동하였으며,경주대학교를 거쳐 지금은 상지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교수로 재직중이다.

이 회장은 현업에서의 경험과 학계에서의 다양한 연구활동 등이 인정되어 회장추천위원회의 추천과 회원들의 동의를 얻어 이날부터 회장의 직을 수행하게 되었다.

Advertisement
그는 취임사에서 "가르치는 현장과 연구하는 연구실, 그리고 현업에 필요한 것을 고민하고 실천하는 학술 공동체를 만드는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하면서 "사귐과 나눔이 있는 학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광고와 PR관련 전공 교수를 중심으로 현업에서 실무를 경험한 교수를 중심으로 설립되었다.

Advertisement
실무와 이론의 가교역할은 물론, 다양한 사례연구로 실무에 도움을 주는 노력을 하고 있는 상황. 봄과 가을 정기학술대회, 부산국제광고제 특별 세미나, 여름과 겨울방학 산학콜로키움, 사랑방 모임 등 산학연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신임 한국광고PR실학회 회장인 이희복 상지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교수.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