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전세계 러쉬에서도 한마음으로 세월호 참사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희생자 및 유가족을 위한 애도에 동참, 실종자들의 무사 귀환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며, "때문에 흥겨운 분위기를 위해 계획 된 주류의 반입을 취소하는 등 오락성 짙은 야외 이벤트를 보다 차분한 톤으로 축소 조정했으며,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3로 지난 몇 일간 힘들었던 국민들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여기에 덧붙여 "러쉬코리아는 이번 콘서트 이후 당분간 각종 행사나 공연 등의 외부 활동을 자제하겠다."라는 계획을 밝혔다.
Advertisement
캠페인 존에서는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명예 회복과 역사 왜곡을 올바르게 알리기 위한 '화(花)를 내다 캠페인', 음악가가 되길 소망하는 탈북 청소년들의 꿈을 위한 '두드림 캠페인', 국내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법 제정을 위한 'F.A.T(Fighting Animal Testing) 캠페인', 소외된 이웃에게 힘나는 한 끼를 선물하는 '기브 미(米)' 캠페인 등을 전개하여 우리가 꿈꾸는 아름답고 희망찬 세상을 만들기 위한 교육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그 밖에 자연이 선사하는 정직한 가치, 러쉬 팜(LUSH FARM)에서는 건강하고 신선한 러쉬를 체험하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Advertisement
'러쉬 냄새나는 콘서트3' 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러쉬 홈페이지(lush.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lushkorea)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번호: 1644.2357)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