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맘스맘, 제주 이도동에 56호점 오픈

by
출산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이 제주도 이도에 맘스맘 56호점을 신규 오픈한다.사진제공=맘스맘
Advertisement
출산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대표 김준석, www.momsmom.co.kr)이 5월 3일 제주 이도에 맘스맘 56호점을 신규 오픈한다.

Advertisement
제주 이도점은 노형점, 서귀포점에 이은 맘스맘의 제주 지역 3호 매장이다. 제주 이도점이 위치한 이도동은 다수의 유명브랜드 매장이 입점하며 제주지역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이다.

맘스맘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콤비 F2 플러스, 에르고베이비 오가닉 아기띠 등 인기 유아용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당일 구매 고객 경품 행사를 통해 40만원 상당의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와 다이치 카시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6월 1일까지 매장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유아 카시트로 인기가 높은 레카로 영스포트와 이휘재 유모차로 유명한 페도라 S7 디럭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오후 3시부터는 스토케, 리안 등 총 6개 제품의 경매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Advertisement
맘스맘 마케팅 관계자는 "제주 이도동은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처럼 제주의 핫 플레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지역이다. 최근 주목 받는 지역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맘스맘은 지속적인 가맹점 투자와 직원 교육을 통한 안정적인 운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대해 출산유아용품 멀티숍 업계의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제주 이도점 오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맘스맘 홈페이지(www.momsm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