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국 400여개의 웰메이드 매장에 마련된 땡큐박스 우체통이나 홈페이지(www.wellmadekorea.com)에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등 사연 수신자 2명에게는 각 100만원 상당의 세정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0~15만원 상당의 웰메이드 입점 브랜드(인디안, 아카이브, 앤섬, 피버그린, 듀아니, 헤리토리 등) 의류 교환권, 해피콘 등 총 140명에게 다양한 선물과 편지글이 전달된다.
Advertisement
또한, 웰메이드에 입점해 있는 이태리 정통 슈트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는 스페셜 아이템으로 한정판 최고급 드레스 셔츠를 선보이며,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있다. 스페셜 드레스 셔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선물용 특별 케이스와 감사 카드를 증정한다. 이 상품은 이태리 최고급 소재 '알비니(ALBINI)'를 사용한 반팔 드레스 셔츠로, 청량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Advertisement
웰메이드 관계자는 "가족 및 고마운 이를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갖추고 있는 웰메이드에서의 편리한 원스톱 쇼핑을 추천한다"며 "정성을 담은 선물과 마음을 담은 편지로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가족애를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