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러나 결혼 최대성수기인 만큼 결혼준비 비용도 만만치 않아 예비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은 더욱 가중될 전망이다. 이에 온라인 웨딩전문카페 '결혼명품클럽(대표 김 라파엘)'은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직장인 예비부부들을 위해 100만 원대 스드메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나섰다.
Advertisement
특히 결혼식의 꽃인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오띠모웨딩 수석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제공되며, 헤어&메이크업은 경력 7~10년 이상의 실장급 아티스트가 직접 스타일링을 맡기 때문에 따로 뷰티숍을 찾지 않아도 된다.
Advertisement
이어 "간혹 가격이 저렴해서 상품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는 분들도 계신데 소비자 직거래를 실시하기 때문에 가격 단가를 내릴 수 있던 것이니 안심하고 이용해도 된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이밖에도 '결혼명품클럽'에서는 예비부부들의 알뜰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결혼비용 절반으로 줄이는 비법', '예식장 고르는 법',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예단 보내는 법' 등 예비부부가 알아두면 좋은 결혼상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각종 혼수, 예물, 허니문, 한복, 폐백?이바지 음식까지 가격이나 서비스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를 무료로 소개받을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