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프트뱅크 4번 이대호, 시즌 5호 투런포 작렬

by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의 이대호가 10일 세이부와의 홈경기에서 시즌 5호 홈런을 날렸다. 사진은 지난 2월9일 일본 미야자키에서 진행된 스프링캠프에서 훈련 도중 관중석을 바라보는 이대호. 미야자키(일본)=정재근기자 cj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4번타자 이대호가 호쾌한 2점 아치로 시즌 5호 홈런을 장식했다.

Advertisement
이대호는 10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크돔에서 열린 세이부 라이온스와의 홈경기에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0-0이던 4회말 홈런을 뿜어냈다. 앞선 1회말 첫 타석에서 2루수 쪽 병살타로 팀의 득점 기회를 날려버렸던 이대호는 4회말 1사 1루에 나온 두 번째 타석에서 자존심을 회복했다.

상대 선발 도가메 겐을 만난 이대호는 풀카운트 승부 끝에 6구째로 들어온 시속 106㎞짜리 느린 커브가 스트라이크존 가운데로 들어온 것을 놓치지 않았다. 이대호가 힘차게 받아친 타구는 좌측 관중석 중단에 꽂혔다. 이로써 이대호는 지난 1일 오릭스전 이후 9일 만에 홈런을 추가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