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온뜨레, 5월 가정의 달 맞아 '유가농 세트' 선보여

by
Advertisement
멀티 스토어 온뜨레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감사의 달 유기농 그린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온뜨레는 유기농 및 자연주의 브랜드만 엄선해 취급하는 게 특징이다.

Advertisement
기프트 세트는 페이스부터 보디까지 다양한 제품 8종으로 구성됐다. 세트는 강한 자외선을 완벽 차단하는 저자극 '유기농썬크림 세트'를 비롯해,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 젊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유기농아르간세럼 세트', '알로에베라스킨케어세트', '유기농 온천수 수분 크림 세트' 로 구성됐다.

또 피부 본연의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유기농퓨어클렌징 젤 세트', 여성의 예민한 부위를 100% 천연 성분으로 마일드하게케어해 줄 '유기농 여성 청결제 세트', 보다 건강한 핸드& 보디 케어를 돕는 '유기농 화이트 클레이 핸드크림 세트', '올리브 바디 케어 세트' 2종까지 총 8종을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온뜨레에서는 5월 한달 간 1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온뜨레 '도트 패턴 스키니 우산'을 증정도 제공한다. 이밖에 온라인 몰에서 9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온뜨레 '3단 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뜨레 관계자는 "기획세트와 중복 증정이 가능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피부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온뜨레유기농스킨케어 세트'가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온뜨레는 5월 31일 강남 부띠크 모나코에서 진행 예정인 SES 그린하트 자선바자회에 참여 할 예정이다. 참여 품목으로는 온뜨레의 베스트 셀러인 갸마르드리치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나뛰렐다르간 핸드크림 위드아르간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SES 그린하트 자선바자회의 전 수익금은 유니세프에 기부될 예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